타 랩퍼들의 실력논란 디스에 대해 정면으로 맞서겠다고 선언 !

(서울=국제뉴스) 전진홍 기자 = 실력논란과 위스퍼랩으로 화제가 되었던, 고등래퍼2 지원자 민티(김아린, 17)가,  고등래퍼2 첫 방송(23일) 전 기습음원을 발표한다.

오는 22일 정오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민티의 싱글 ‘유두(You Do)‘ 가 공개된다.

'유두(You Do)'는 일렉트로 하우스의 하위 장르 Complextro (Complex+Electro :덥스텝 느낌과 일렉트로 하우스가 혼합된 장르) 와 퓨처베이스에 영향을 받은 비트에 , 속삭이는 '위스퍼랩(속삭임랩)'을 얹은 힙합 곡이다.

'유두(You Do)'는 네이버 뮤지션 리그를 통해서, 미완성 선공개 된 이후, 1개월만에 팬들의 많은 요청속에서 정식이 발매되는 싱글앨범이며, 타이틀곡 '유두(You Do)'와 현재 네이버뮤지션 리그 월간차트 1위곡 '내맘대로(NMDR)'를 포함하여, 총 2곡이 수록된 싱글앨범이다.

민티는 지난 17일 본인계정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앨범 발매를 알렸으며, 많은 논란과 기대 속에 금번 앨범발매 사실을 알렸다.

이에, 팬들은 "국힙원탑",  "비민티멋있다", "이게 진짜 스웩이지" 등의 반응이 있었다.

민티의 고등래퍼2 지원영상은 누적 700만뷰( 페이스북페이지, 유트브, 개인계정 합산)를 넘었으며, 독특한 보이스와 위스퍼랩으로 많은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민티에 따르면 "요즘 제 디스랩 많이 나온다면서요?"라는 말과 함께 게시물안에 ‘맞디스’를태그하며 기존 논란에 대해 정면으로 맞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민티(Minty)의 첫 앨범 '유두(You Do)'는 오는 22일 정오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