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신규 광고 온에어

기사승인 2018.03.14  18:06:10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국제뉴스) 김성민 기자 = 우리맛 연구중심 샘표가 요리에센스 연두의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연두를 사용하는 다양한 상황, 다양한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다는 제품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우리맛의 핵심인 콩 발효를 기반으로 한 100% 순 식물성 제품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며 요리에 풍미를 더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기존의 조미료 시장에서 탈피해 ‘요리에센스’라는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며 건강한 맛내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에는 아이 엄마에서부터 초보 주부, 아빠, 할아버지, 싱글족, 셰프 등 여러 인물들이 등장한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 엄마의 손맛을 내고 싶은 초보 주부, 요리가 서툰 아빠, 요리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은 전문 요리사에 이르기까지 연두로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준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히트를 쳤던 연두 CM송이 배경에 깔리며 친숙하면서도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샘표는 신규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요리에센스 연두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고 영상을 시청한 후 연두를 사용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당첨자를 선정해 연두 4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명임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요리 속 재료의 맛을 제대로 살아나게 해주는 연두의 특징을 토대로 연두를 즐기는 다양한 소비자의 시선을 광고에 담아냈다”며 “연두를 통해 누구나 즐겁고 건강한 식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공감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두는 8일부터 11일까지 미국에서 열린 ‘2018 애너하임 국제 자연식품 박람회(Natural Products Expo West 2018)’에서 건강성과 맛을 인정받아 ‘올해의 혁신 제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