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민 모두모두 모여라"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강인덕)가 3월 17일 홈경기에서 2연승 달성을 노린다.

이기형 감독이 이끄는 인천은 3월 17일 토요일 오후 2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KEB하나은행 K리그 1 2018’ 3라운드 홈경기에서 안드레 감독이 이끄는 대구FC를 상대로 내친김에 연승 도전에 나선다.

특별히 이번 대구전 홈경기는 ‘연수구민의 날’ 브랜드데이로 진행된다. 인천 구단은 300만 인천광역시를 대표하는 시민구단으로서 최근 몇 년 간 매번 홈경기를 특정 주제로 펼치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연수구민은 물론 연수구 소재 직장(학교)에 다니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북측 광장에 있는 ‘연수구민의 날 티켓배부처’에서 연수구민을 증명 각종 자료를 제시하면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올 시즌 K리그 1 잔류 이상의 도약을 노리고 있는 인천은 지난 2라운드 전북현대와의 홈 개막전에서 3-2 승리를 거두며 힘찬 출항에 나선 바 있다. 인천 구단은 연승 도전을 기원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북측 광장에서는 밀스온휠스 푸드트럭 5개소가 운영된다. 타코야키, 떡볶이, 어묵, 튀김, 소세지, 닭강정, 순살 치킨, 트리플 콘 치즈덕, 바게트버거, 불고기 파스타 등 다양하고 맛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N석 풋살장 방향에 위치한 시즌권 부스에서는 2018년 시즌권 현장수령 및 판매가 동시 진행된다.

E석 블루카페에서는 선수단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이번 대구전 팬 사인회는 오후 1시부터 1시 30분까지 E석 블루카페에서 진행되며 경기에 결장하는 선수 2명이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경기 킥오프 전에는 안영민-김민정 아나운서 콤비의 주도하에 관전 포인트 및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지는 응원배우기 행사를 통해 가장 열정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팬들을 현장에서 즉석 선정해 연수김안과 라식권, 송도외과 검진권,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워밍업에 나서는 파검의 전사들을 맞이하는 하이파이브 행사에는 연수구청 유소년 축구부 단원들이 나서며, 선수단 입장 시 연수구 소재 TK태권도 단원들이 에스코트 행사를 통해 인천의 승리를 함께 기원한다.

킥오프에 앞서 이재호 연수구청장과 이인자 연수구의회의장이 인천의 2연승을 기원하며 힘찬 시축에 나서며, 하프타임에는 연수구청이 자랑하는 구립합창단이 그라운드에 나서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인천 구단은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이벤트를 진행하여 인천축구전용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올림포스호텔 숙박권, 월미테마파크 이용권, 한방샴푸 등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