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개그콘서트> 이번 주 일요일(18일) '쌩쌩밴드' 첫 선! 신선한 웃음 기대!

박휘순, '쌩쌩밴드 준비하며 처음 데뷔 할 때의 느낌 생각나. 그 때 마음으로 다시 하고 있다'

개그콘서트의 새코너 ‘쌩쌩밴드’가 다양한 상황극과 우리 가락을 접목시킨 레전드 코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KBS 2TV '개그콘서트'가 이번 주 일요일(18일) '조선의 아이돌'로 불리는 민요 록밴드 씽씽밴드를 모티브로 해 이들의 트레이드마크인 화려한 분장과 의상을 패러디한 '쌩쌩밴드'로 더욱 막강한 웃음 사냥에 나선다.

개그맨 박휘순과 이상호, 이상민, 이상은은 이번 코너에서 역대급 비주얼의 코믹 밴드 멤버로 변신한다. 각각의 상황극이 끝나고 이어지는 박휘순의 대사가 치명적인 킬링 포인트.

여기에 양선일, 박소영, 안소미, 손별이, 이현정, 박진호, 임성욱, 조래훈이 맛깔 나는 연기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며 개성 강한 선후배들이 똘똘 뭉친 만큼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번 주 첫 선을 보이는 ‘쌩쌩밴드’ 멤버들은 방송에 앞서 애정이 듬뿍 담긴 이야기를 전했다. 박휘순은 “코너를 준비하면서 동대문에서 가발도 구하고 의상도 생각해보고 여러 가지를 하다 보니 처음 데뷔 할 때 느낌이 생각났다”며 “가발을 파시는 분이 10년 전에 가발 사러 왔던 걸 기억해 주시더라. 그 때 마음으로 다시 하고 있다”고 남다른 준비과정을 밝혔다.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 이상민 또한 “정말 열심히 노력해서 애정이 더 간다. 시청자분들께서도 잘 봐주셨으면 좋겠다”, 밴드에서 드러머로 박자를 리드하는 역할을 맡은 이상은은 “강한 분장을 해 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해보니 재미있었다”며 “쌩쌩밴드 보시면서 활기찬 월요일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코미디를 향한 뜨거운 열정이 가득한 ‘쌩쌩밴드’를 비롯, 다채로운 코너들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개그콘서트’는 이번 주 일요일(18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