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LH, 온나라 부동산포털 네이밍 공모전 시행

기사승인 2018.04.16  23:23:09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4일까지 더 넓고 더 쉽게 업그레이드 되는 포털에 걸맞게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LH는 전국의 토지‧주택 등 부동산 정보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제공하는 '온나라 부동산포털'의 새로운 이름을 찾는 대국민 공모전을  5월 4일까지 시행한다.

'온나라 부동산포털'은 온라인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다양한 부동산정보를 제공하여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부동산거래를 지원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특히, 올해는 20대부터 전 연령대가 다양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더 넓고 쉬운 부동산 생활」을 위한 포털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다.

이번 공모전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생동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로 거듭날 '온나라 부동산포털'을 표현할 새로운 이름을 찾기 위해 시행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격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나라부동산포털'에 접속해 새로운 이름과 슬로건, 참여작에 대한 기획의도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응모방법 및 유의사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나라 부동산포털'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에는 혁신상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장려상 10명에게는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이재구 LH 경영정보처장은 "다양한 부동산 종합정보를 지도와 함께 제공하는 강점을 가진 온나라 부동산포털이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획기적인 변화를 준비 중이다."라며, "더 많은 국민들에게 온나라 부동산포털을 알릴 수 있도록 모든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종진 기자 pjj2738@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