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66

문명호 경북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에 열려

기사승인 2018.04.17  17:45:45

공유
default_news_ad1

- “포항시의회 의장을 지낸 5선의 관록으로 포항과 경북의 머슴 되겠다”

 
 
▲ 문명호 경북도의원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7일 오후 포항시 남구 상대동 행정복지센터 옆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제공=문명호 예비후보 사무소)

(경북=국제뉴스) 이기만 기자 = 문명호 경북도의원 예비후보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7일 오후 포항시 남구 상대동 행정복지센터 옆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열린 개소식은 포항시의회 의장을 지낸 5선의 관록을 증명하듯 시‧도의원, 당직자와 당원, 지역(상대, 연일, 대송) 주민 등 2,0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문 예비후보는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포항발전을 이루기 위해 경북도의원 포항시 제 6선거구에 출마하기로 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주요공약으로 ▴동해안발전본부를 제2의 청사로 승격 ▴국립지진방재연구원 유치 ▴4차 산업혁명 플랫폼 집적 ▴미래 지식사회에 기반 한 새로운 일자리 창출 등을 약속했다.

지역현안 및 해결책으로는 △지진으로 인한 스마트한 안전 도시 건설 △지역정체성 및 이미지를 대표하는 자산과 콘텐츠 발굴 육성 △경제안정화 및 신성장산업 인프라 가속도 추진 등을 내놓았다.

이날 열린 개소식은 현판 제막식을 시작으로 주요 내빈들의 축사와 문 예비후보자의 인사말에 이어 승리를 기원하는 만세삼창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문명호 예비후보는 "전 포항시의회 의장 및 5선 의원으로서 포항발전에 필요한 폭넓은 정치력과 풍부한 인맥, 검증된 리더십을 바탕으로 경상북도와 포항시를 위한 머슴이 되어 도민과 시민을 섬기는 의원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기만 기자 kimanlee266@daum.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48
ad47
ad56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