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52
ad76

조현우 골키퍼, 스웨덴 ‘분석 완벽했다’...누리꾼 “천만다행”

기사승인 2018.06.18  21:46:20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조현우 SNS

조현우 골키퍼가 18일 진행된 스웨덴 한국 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다. 조현우 골키퍼는 이날 열린 스웨덴 한국 경기에서 잇따른 공격에도 침착하게 골을 막아내는 모습을 보였다.

조현우 골키퍼는 최근 러시아 월드컵에 나서기 전 사전인터뷰에서 “우리 골키퍼들도 스웨덴 분석을 정말 많이 했다”며 “골키퍼 코치님과 키팅을 통해 슛과 궤적을 분석했다”며 스웨덴 경기에서 승산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월드컵을 보면서 꿈을 키웠다”며 “누군가에게 꿈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준비를 잘하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즐기면서 경기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골키퍼들은 수비수들과 소통을 잘해야 한다”며 “넓은 범위를 커버해준다면 수비수들의 부담을 덜고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월드컵이라는 무대는 부담이 있지만 모든 것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즐긴다면 좋은 경기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누리꾼들은 “par7**** 수비에 역습이 최고요.”, “gksd**** 스웨덴도 멕시코랑 독일한테 게임도 안되겠다”, “adgj**** 조현우아니엿음 지금 3대0은 되끗다ㅠ”, “민** 대한민국 조가중 가장 이쁜 조현우,데헤아 파이팅~~”, “히** 조현우 3경기 다 골키퍼 해라 분명히 애기했다”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정한샘 기자 junghs@hanmail.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73
ad78
ad48
ad47
ad56
ad53
ad77
ad68

최신기사

ad69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ad70

포토

1 2 3
set_P1
ad71
default_side_ad3
ad44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1
ad7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