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브랜드와 비교체험 이벤트, 구매로 이어져
“카이 SLS9 직접 비교체험하면 가치를 인정 할 수밖에 없는 제품”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가 지난 7월부터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세상 모든 안마의자, 휴테크와 비교하라!” 이벤트가 본격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더욱 더 활기를 띠고 있는 현재, 카이 SLS9 체험 후기만 550여건에 달한다.

“어머니께서 카이 SLS9으로 마사지를 받으시더니, 안마의자에서 내려오지 않으신다. 지금 카이 SLS9 계약서 쓰고 앉아 있다”

휴테크 제주직영점에서 카이 SLS9 구매 계약을 완료한 한 고객이 휴테크 홈페이지에 남긴 후기다. 타사 2개 제품을 체험 후 마지막으로 방문한 휴테크 매장에서 카이 SLS9을 선택한 이 고객은 “안마감, 편안함 등 더 이상 물어보지 않아도 어머니 표정을 보면 알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카이 SLS9에 대한 고객들의 이러한 호평에 대해 휴테크 관계자는 “국가기술표준원 사이즈코리아 20년 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된 기본 프레임과, 휴테크만의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기술, 타겟 마사지 시스템과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이 기존 안마의자와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특히 신체 골격과 근육 형상에 맞춤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는 4가지의 주무름 메커니즘이 탄성계수 50의 고탄성 마사지볼로 인체에 전달되는 마사지감은 타 업체를 능가한다. 

또한 17개의 밸브와 듀얼 에어펌프, 국내최다 111개의 에어셀이 머리, 팔, 손, 골반, 엉덩이, 허벅지, 발 등 신체 여러 부위를 동시다발적으로 눌러주기 때문에 마치 동시에 여러 사람이 마사지해 주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휴테크는 이달 말까지 추석 맞이 직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영점 방문 구매 및 렌탈 신청 시, 즉시 할인 혜택부터 청구 할인, 안마의자 필수 소모품과 목•어깨 마사지기를 증정하며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동시에 청구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휴테크의 9월 직영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며, 추석 연휴 중 휴테크 매장을 방문할 고객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직영점 휴무일을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